무더운 여름, 7월에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어떤 곳으로 신혼여행을 떠날지 고민하는 부부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더위를 식히기 위해 휴양지를 찾는 사람들이 많고 비교적 습하지 않은 나라로 여행하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7월 신혼여행지 추천을 통해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신혼여행지부터 추천하는 여행지까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7월 신혼여행지 추천 TOP 5
1.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여러 문화와 현대적인 도시 풍경이 어우러진 나라로 신혼여행지로도 많이 방문하는 나라입니다.
일 년 내내 덥고 습하지만 7월의 경우 건기라 비가 적게오고 와봐야 스콜 형태로 잠깐 오고 마는 정도입니다.
특히 6월부터 8월까지는 싱가포트 그레이트 세일 기간이기 때문에 쇼핑 축제를 즐길 수 있어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추천 여행지
- 마리나베이샌즈호텔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 식물원
- 센토사 섬
- 싱가포르 동물원
- 싱가포르 보타닉 가든
2. 발리
인도네시아의 발리는 세계 최고의 휴양지라고 불릴 만큼 많은 신혼여행객들이 찾는 지역입니다.
허니문 여행지로도 많이 방문하지만 7월에는 더더욱 여행하기 좋은 시기라 극성수기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강수량이 적은 기간이라 여행하기도 좋지만 항공권이나 숙소를 미리 예약해야하며 인기 있는 숙소는 금방 마감됩니다.
추천 여행지
- 뜨갈랄랑 테라스
- 바투르 화산
- 울루와뚜 사원
- 우붓 시장
- 빠당빠당 비치
3. 호주 시드니
남반구에 위치한 호주의 시드니는 다채로운 문화와 자연을 갖춘 도시로 더운 여름인 7월에 방문하면 호주의 겨울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수량이 적고 맑은 날씨가 이어지는 시기이며 수영을 즐기지 않는다면 방문해볼만합니다.
7월에는 호주에 방문 시 혹등고래의 이동을 관찰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추천 여행지
-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 시드나 하버 브릿지
- 본다이 비치
- 멜버른
- 브리즈번
4. 스위스
스위스는 북유럽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을 갖고 있는 나라 중 하나입니다.
특히 7월의 스위스는 너무 덥지도 않고 적당한 날씨로 여행하기에 적합하며 여러 액티비티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물가가 높은 관광지라는 아쉬움이 있지만 자연경관을 좋아한다면 신혼여행지로도 충분히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추천 여행지
- 취리히
- 인터라켄
- 루체른
- 그린델발트
- 알프스 하이킹
5. 스페인
연중 따뜻한 기후로 언제 여행가도 좋은 여행지 스페인이지만 7월에도 초여름 날씨로 시원하게 관광이 가능합니다.
특히 여름의 스페인은 각 지역에서 열리는 다양한 축제와 문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해변에서 즐기는 휴양까지 맛과 재미, 휴식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신혼여행지입니다.
추천 여행지
- 말라가
- 바르셀로나
- 마요르카
- 그라나다
- 이비사
결혼식 축의대 안내문 준비 방법 (꼭 들어가야하는 내용)